< > 좌/우 버튼을 터치하시면
메뉴를 움직이실수 있습니다.

민원처리안내

개선사항이나 불편사항을 남겨주시면 3일 이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  이곳은 실명으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글을 남기실 때 반드시 로그인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민원센터
민원처리절차
  • 민원신청
    (홈페이지)
  • 민원접수
    (민원분류/등록)
  • 담당자지원
    (관련부서통보)
  • 민원처리
    (민원검토/처리)
  • 민원답변
    (홈페이지)
민원처리 기한
민원유형 법정 처리기한 내부 처리기한 비   고
일반민원(방문, 전화) (특별한 사유가 없으면) 즉시 즉시(근무시간 이내) 부득이한 사유로 기간 내 처리가 곤란한 경우, 소정의 처리 기간 범위 내에서 1회 연장할 수 있음.
질의민원(법령해석) 14일 이내 3일(공휴일 제외)
질의민원(법령 외) 7일 이내 3일(공휴일 제외)
건의민원 14일 이내 3일(공휴일 제외)
○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2019.12.31.) 및 파주도시관광공사 민원사무처리규정(2020.9.16.) 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