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좌/우 버튼을 터치하시면
메뉴를 움직이실수 있습니다.

참여 알림

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FAQ) 1:1 문의하기 (Q&A)
  • 가전제품은 어떻게 배출하나요?

    •  대형 폐가전은 1599-0903으로 배출 신청 가능하며, 소형 폐가전은 해당 지역 수거업체에 전화 신청 후 배출 가능합니다..



  • •  가격표에 품목이 없는 경우 해당 지역 수거업체에 금액 확인 후 배출 가능하며, 인터넷으로 신청하시는 경우 같은 금액의 품목을 선택하신 후 배출 메모에 기재 부탁드립니다. 금액을 다르게 붙이면 수거가 되지 않아 무단배출로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1. 스티커를 부착하는 경우
      대형폐기물 스티커 판매소에서 스티커를 구입 → 해당 금액을 대형폐기물에 부착 → 스티커 뒷면 해당 지역 수거 업체에 배출 신청 → 대형폐기물 배출
    2. 인터넷으로 신고하는 경우
      대형폐기물 신고 사이트 접속 및 신청 → 신고 필증 인쇄 후 부착 → 대형폐기물 배출


  • •  인터넷으로 대형폐기물 신청 후 취소 및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031-950-1948(생활지원팀)으로 연락 주시면 바로 처리 가능합니다.



  • •  대형폐기물 수거는 배출 다음날부터 시작되며 최대 3-4일 소요됩니다. 정확한 수거일자 안내를 원하시는 경우 해당 지역 수거업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대형폐기물은 집 내부에서는 수거가 불가능하며, 차량 통행이 가능한 장소까지는 배출해 주셔야 합니다.



  • •  신고 필증 인쇄가 불가능하신 경우 종이에 납부필증번호, 배출품목, 수량, 금액을 기재하신 후 붙여두시면 수거 가능합니다.


만족도 평가

  • 컨텐츠 담당자 지정 준비중입니다.
  • 콘텐츠 만족도 평가
  • 한줄 의견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