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좌/우 버튼을 터치하시면
메뉴를 움직이실수 있습니다.

공사소식

2021년 공연장 하반기 정기대관 사전접수 안내

엄득용 작성일자 2021.05.26 조회수 295
[2021년 공연장(시민회관, 문산행복센터, 운정행복센터, 솔가람아트홀) 하반기 정기대관 사전접수 안내]



▣ 대관방침

  ○ 수준 높은 공연행사를 통한 지역문화 발전 및 시민의 삶의 질 향상, 건전한 여가 문화 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공연행사 및 전시장 대여, 2021년 하반기 인터넷 선착순 대관

▣  대관시설

  ◆ 파주시민회관

    - 대공연장 : 497석, 최대 900명 수용가능

    - 소공연장 : 302석(장애인석 4석 포함)

    - 야외공연장 : 500명 수용가능

    - 다목적실 : 최대 80명 수용가능

    - 전 시 실 : 최대 40점 전시가능( ※ 그림 40호 기준, 단 전시품목에 따라 상이)

  ◆ 문산행복센터

    - 대공연장 : 463석(장애인석 11석 포함)

    - 소공연장 : 최대 100명 수용가능

  ◆ 운정행복센터

    - 대공연장 : 536석

    - 다목적홀 : 200석 규모

  ◆ 솔가람아트홀

    - 대공연장 : 300석

      ※ 클래식 전문 공연장으로 신청전 대관담당자와 사전 문의바랍니다.

▣ 신청안내

  ○ 대관기간 : 2021. 07. 01. ~ 2021. 12. 31.

  ○ 신청 및 접수기간 : 2021. 06. 01.(화) 09:00부터 선착순 신청

  ○ 신청방법 : 인터넷 접수(www.pajuutc.or.kr)

    ※ 방문, 유선, 우편, FAX 접수는 불가합니다.

  ○ 대관문의

    - 파주시민회관 : 031-950-1854

    - 문산행복센터 : 031-950-1897

    - 운정행복센터 : 031-950-1919

    - 솔가람아트홀 : 031-950-1958

  ○ 유의사항

    - 시설 당 신청은 동일행사 관련 1회로 제한합니다.(중복신청 불가)

    - 우선 접수된 일자는 중복 접수 불가, 사이트 대관현황 캘린더에 자동 등재됩니다.

    - 접수현황 및 대관현황은 대관 사이트 캘린더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