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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평가결과

경영평가의 목적

경영실적에 대해 객관적 평가기준에 따라 공평하게 평가하여 선진경영으로의 개선 유도

평가근거
연도별 경영평가 결과
구분 2000년 2001년 2002년 2003년 2004년 2005년 2006년
등급
구분 2007년 2008년 2009년 2010년 2011년 2012년 2013년
등급 우수 보통 우수
구분 2014년 2015년 2016년 2017년 2018년
등급
연도별 지표 득점 현황
년도 종합점수(c) 계(a) 책임경영 경영관리 사업운영 고객만족 혁신이행
실적평가(b)
2004년 - 79.95 15.42 13.96 41.16 9.41 -
2005년 79.39 78.23 15.27 15.37 37.17 10.42 89.80
2006년 83.05 82.03 13.89 15.04 41.03 12.07 92.26

※ 종합점수 산정방식 : 종합점수(c) = 경영평가(a) × 0.9 + 혁신이행실적평가(b) × 0.1

년도 리더십/전략
(경영체계)
경영시스템
(사업성과)
경영성과
(고객만족)
사회적가치
(일자리 확대,사회적 책임)
정책준수
2007년 89.92 (9.50) (50.67) (20.65) - 9.0
2008년 90.60 13.80 27.50 49.30 - -
2009년 87.21 11.3 27.50 50.03 - -
2010년 87.79 11.2 25.87 50.72 - -
2011년 78.89 10.2 21.34 47.35 - -
2012년 83.06 10.2 24.18 41.28 - -
2013년 90.04 10.2 26.06 44.70 - 9.08
2014년 86.65 9.15 26.71 41.83 - 8.86
2015년 87.42 9.76 25.53 44.59 - 7.54
2016년 82.40 7.94 22.93 44.10 - 7.43
2017년 77.66 3.70 6.54 36.52 27.58 3.32
2018년 81.93 3.18 7.25 39.03 29.33 3.14

만족도 평가

  • 담당부서: 혁신기획팀담당자: 목희균문의전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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