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좌/우 버튼을 터치하시면
메뉴를 움직이실수 있습니다.

윤리헌장

"파주도시관광공사 임직원의 올바른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

파주도시관광공사 임직원 파주시장이 지정하는 시설물을 효율적으로 관리, 운영함으로서 시민의 편익도모와 복리증진에 이바지해오고 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이러한 자부심과 책임을 깊이 인식하면서 고객만족 경영, 경영혁신, 수익과 공익의 조화를 통한 운영효율 극대화, 윤리경영을 공사 임직원이 하나되어 실천하고 고객의 신뢰를 받는 선진 지방공기업이 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다.
  • 하나.우리는 공사의 행동강령규정을 준수한다.
    우리는 공사의 규정에 따라 맡은 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하며, 건전한 공기업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 하나.우리는 고객 제일주의를 추구한다.
    우리는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그리고 새로운 가치창조를 통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고객 제일주의를 추구한다.
  • 하나.우리는 경영혁신을 통한 신진 지방공기업을 추구한다.
    우리는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고 이를 통한 선진 지방공기업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 하나.우리는 건전하고 투명한 업무처리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
    우리는 일체의 청탁 배격 및 투명한 업무추진을 지향하고, 민원은 신속하고 분명하게 처리한다.
  • 하나.우리는 쾌적한 환경조성에 최선을 다한다.
    우리는 효율적인 시설관리와 공익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깨끗한 파주만들기 실천을 통한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파주도시관광공사 임직원 일동

만족도 평가

  • 담당부서: 감사실담당자: 이석민문의전화 : 031-950-1813
  • 콘텐츠 만족도 평가
  • 한줄 의견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