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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고객서비스헌장

서비스헌장 서비스이행기준

서비스 헌장

파주도시관광공사 전 직원
"고객과 함께 미래를 창조하는 최고의 공기업"이 되기 위해
역지사지(易地思之)의 마음으로 직원 상호간 벽을 허물고,
화합하는 협초체제 구축으로 상생의 기업문화를 정착시켜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직장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우리는 고객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며 고객 중심의 서비스 경영을 추진하겠습니다.
  • 하나.고객의 소리를 적극적으로 수집하고 피드백하여 서비스 개선 활동에 충분히 활용하겠습니다.
  • 하나.고객의 입장에서 신속, 공정, 친절에 앞장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모든 시설물이 쾌적한 환경과 안전한 시설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내부고객서비스이행기준

주차관리 고객 서비스 관련
팀원 간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월 1회 이상 대화의 시간을 가져 정보 교류 및 팀 내 현안사항 등에 대한 토론의 시간을 갖겠습니다.
팀장은 소속 직원의 고충을 항시 파악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업무를 적절히 배분하겠습니다.
팀간 협조 강화
팀 간 협조할 사항이 있는 사안에 대하여는 적어도 3일 전에 해당 팀에 협조를 요청하고 가능한 기일 내 협조에 응하도록 하되, 부득이하게 기일을 초과할 시에는 협조 요청 부서에 양해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팀 간 이견이 있는 사항에 대하여는 사장이 주관하는 확대간부회의에서 조정하여 팀 간 이목과 직원의 불만을 해결하겠습니다.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
창의적인 업무개선 및 추진을 위하여 상시 제안제도를 운영하며, 채택된 제안에 대하여는 적극적으로 시행하여 전 직원이 공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팀 간 협조사항이나 조직의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한 의견수렴을 다양하게 실시하겠습니다.
직원 개개인의 능력개발을 위하여 친절교육, 회계 등 분야별 교육을 실시하고, 이에 대한 지원을 정례적으로 실시하겠습니다.
공사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화합행사를 실시하여 동료의식 강화와 상부상조하는 조직 풍토를 조성하겠습니다.
내부고객 협조사항
출, 퇴근 또는 이동 간에 동료 직원을 만나면 먼저 보는 직원이 간단히 인사를 하여 활력이 넘치는 직장을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근무 중에는 명찰 및 신분증을 패용하여 공사 직원으로서의 자긍심과 소속감을 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직원 간에는 서로가 동료이며 협력자라는 사실을 인식하여 호칭에 대한 예절을 지켜 주시고 조그만 일이라도 칭찬하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폭넓은 지식을 습득하고 좋은 서비스와 이미지를 갖기 위하여 꾸준히 자기계발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직급이나 나이에 걸맞은 행동으로 성숙한 기업문화 조성에 앞장서 주시기 바라며 직급, 연령, 성별 등으로 직원 간의 상호 차별적인 대우가 없는 평등한 조직이 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족도 평가

  • 담당부서: 혁신기획팀담당자: 이혜정문의전화 : 031-950-1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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