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평가결과
경영평가의 목적
경영실적에 대해 객관적 평가기준에 따라 공평하게 평가하여 선진경영으로의 개선 유도
평가개요
- 근 거 : [지방공기업법] 제78조 및 [동법시행령] 제68조~69조
- 평가군 : 전국 시ㆍ군 시설관리유형 공사ㆍ공단
- 평가기관 : 5단계(가 ~ 마)
- 평가기관 : 행정안전부(주최), 지방공기업평가원(주관)
연도별 경영평가 결과
2023년(2022년 실적) 평과결과: '다' 등급
구분 | 총점 | 리더십 | 경영시스템 | 일자리확대 | 사회적책임 | 주요사업 | 경영효율 성과 | 고객만족성과 |
---|---|---|---|---|---|---|---|---|
점수 | 87.30 | 80.40 | 79.15 | 85.00 | 90.03 | 97.21 | 79.00 | 92.12 |
2022년(2021년 실적) 평과결과: '다' 등급
구분 | 총점 | 리더십 | 경영시스템 | 경영성과 | 사회적가치 | 코로나19 대응지표 |
---|---|---|---|---|---|---|
점수 | 86.14 | 12.22 | 9.13 | 11.44 | 33.79 | 19.56 |
2021년(2020년 실적) 평과결과: '다' 등급
구분 | 총점 | 리더십 | 경영시스템 | 경영성과 | 사회적가치 | 코로나19 대응지표 |
---|---|---|---|---|---|---|
점수 | 82.66 | 10.84 | 9.18 | 12.31 | 28.36 | 21.97 |
2020년(2019년 실적) 평과결과: '다' 등급
구분 | 총점 | 리더십 | 경영시스템 | 경영성과 | 사회적가치 | 코로나19 대응지표 |
---|---|---|---|---|---|---|
점수 | 80.73 | 11.88 | 8.21 | 30.89 | 29.75 | - |
구분 | 2018년 | 2017년 | 2016년 | 2015년 | 2014년 |
---|---|---|---|---|---|
등급 | 다 | 라 | 다 | 나 | 다 |
구분 | 2013년 | 2012년 | 2011년 | 2010년 | 2009년 |
등급 | 가 | 다 | 라 | 나 | 우수 |
구분 | 2008년 | 2007년 | 2006년 | 2005년 | 2004년 |
등급 | 보통 | 우수 | 다 | 다 | 다 |
구분 | 2003년 | 2002년 | 2001년 | 2000년 | |
등급 | 라 | 라 | 라 | 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