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도시관광공사

< > 좌/우 버튼을 터치하시면
메뉴를 움직이실수 있습니다.

경영평가결과

경영평가의 목적

경영실적에 대해 객관적 평가기준에 따라 공평하게 평가하여 선진경영으로의 개선 유도

평가개요
연도별 경영평가 결과

2023년(2022년 실적) 평과결과: '다' 등급

구분 총점 리더십 경영시스템 일자리확대 사회적책임 주요사업 경영효율 성과 고객만족성과
점수 87.30 80.40 79.15 85.00 90.03 97.21 79.00 92.12

2022년(2021년 실적) 평과결과: '다' 등급

구분 총점 리더십 경영시스템 경영성과 사회적가치 코로나19 대응지표
점수 86.14 12.22 9.13 11.44 33.79 19.56

2021년(2020년 실적) 평과결과: '다' 등급

구분 총점 리더십 경영시스템 경영성과 사회적가치 코로나19 대응지표
점수 82.66 10.84 9.18 12.31 28.36 21.97

2020년(2019년 실적) 평과결과: '다' 등급

구분 총점 리더십 경영시스템 경영성과 사회적가치 코로나19 대응지표
점수 80.73 11.88 8.21 30.89 29.75 -
구분 2018년 2017년 2016년 2015년 2014년
등급
구분 2013년 2012년 2011년 2010년 2009년
등급 우수
구분 2008년 2007년 2006년 2005년 2004년
등급 보통 우수
구분 2003년 2002년 2001년 2000년
등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