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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센터
모든 시민은 홈페이지 민원센터를 통해 공사에서 관리하고 있는 시민회관, 교육문화회관, 문산행복센터, 운정행복센터, 솔가람아트홀,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견인차량보관소, 공영(노상)주차장, 환경순환센터 등의 시설물 이용 및 행정에 따른 불이익 해소를 위한 시정조치, 구제요청 등을 신청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민원 신청과 관련하여 민원센터에 접속하시어 게시글 등록하면, 홈페이지 답변, 전자메일, 문자서비스(SMS)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민원을 신청하시면 처리과정을 알려드리고 민원인의 전화번호, 이메일은 비공개 됩니다.
단, 광고, 비방, 저속한 글 작성시 사전통보 없이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민원처리절차
민원신청 (홈페이지)
민원접수 (민원분류/등록)
담당자지원 (관련부서통보)
민원처리 (민원검토/처리)
민원답변 (홈페이지)
민원처리 기한
민원유형
법정 처리기한
내부 처리기한
비 고
일반민원(방문, 전화)
(특별한 사유가 없으면) 즉시
즉시(근무시간 이내)
부득이한 사유로 기간 내 처리가 곤란한 경우, 소정의 처리 기간 범위 내에서 1회 연장할 수 있음.
질의민원(법령해석)
14일 이내
3일(공휴일 제외)
질의민원(법령 외)
7일 이내
3일(공휴일 제외)
건의민원
14일 이내
3일(공휴일 제외)
○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2019.12.31.) 및 파주도시관광공사 민원사무처리규정(2020.9.16.) 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