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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이행기준
내부고객서비스이행기준
- 주차관리 고객 서비스 관련
- 팀원 간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월 1회 이상 대화의 시간을 가져 정보 교류 및 팀 내 현안사항 등에 대한 토론의 시간을 갖겠습니다.
- 팀장은 소속 직원의 고충을 항시 파악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업무를 적절히 배분하겠습니다.
- 팀간 협조 강화
- 팀 간 협조할 사항이 있는 사안에 대하여는 적어도 3일 전에 해당 팀에 협조를 요청하고 가능한 기일 내 협조에 응하도록 하되, 부득이하게 기일을 초과할 시에는 협조 요청 부서에 양해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 팀 간 이견이 있는 사항에 대하여는 사장이 주관하는 확대간부회의에서 조정하여 팀 간 이목과 직원의 불만을 해결하겠습니다.
-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
- 창의적인 업무개선 및 추진을 위하여 상시 제안제도를 운영하며, 채택된 제안에 대하여는 적극적으로 시행하여 전 직원이 공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팀 간 협조사항이나 조직의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한 의견수렴을 다양하게 실시하겠습니다.
- 직원 개개인의 능력개발을 위하여 친절교육, 회계 등 분야별 교육을 실시하고, 이에 대한 지원을 정례적으로 실시하겠습니다.
- 공사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화합행사를 실시하여 동료의식 강화와 상부상조하는 조직 풍토를 조성하겠습니다.
- 내부고객 협조사항
- 출, 퇴근 또는 이동 간에 동료 직원을 만나면 먼저 보는 직원이 간단히 인사를 하여 활력이 넘치는 직장을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 근무 중에는 명찰 및 신분증을 패용하여 공사 직원으로서의 자긍심과 소속감을 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직원 간에는 서로가 동료이며 협력자라는 사실을 인식하여 호칭에 대한 예절을 지켜 주시고 조그만 일이라도 칭찬하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폭넓은 지식을 습득하고 좋은 서비스와 이미지를 갖기 위하여 꾸준히 자기계발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직급이나 나이에 걸맞은 행동으로 성숙한 기업문화 조성에 앞장서 주시기 바라며 직급, 연령, 성별 등으로 직원 간의 상호 차별적인 대우가 없는 평등한 조직이 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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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정보
- • 담당부서: 임시
- • 문의전화: 031-950-1831